본문 바로가기
차 종류

소변배출에 좋은 옥수수수염차 효능

by 시간따라 2017. 3. 15.

소변배출에 좋은 옥수수수염차 효능

 

 

 

 

여름이면 늘 옥수수를 먹으면서

옥수수수염을 모았어요

왜냐구요??

고소하게 옥수수수염차를 만들어 먹을려구요

그리고 옥수수수염차는 부종에 좋았어요

 

 

 

 

 

 

작년에도 제가 많이 만들어서 먹었는데

붓기도 빨리 빠지고

소변도 정말 잘 나왔거든요

그래서 작년 여름 제가 기를 쓰면서 옥수수수염을 모았어요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헹군뒤 그늘에 말려

끓어 마시면 좋습니다

이뇨작용이 뛰어나서 붓기를 빨리 제거해주니까

다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혈압을 낮추는 효능도 있고 ~노화방지나

항산화 성분이 좋아 피부미용에도 좋거든요

 

 

 

 

꾸준히 드시면

피부관리와 노폐물제거까지~

일석이조가 바로 이럴때 하는 말이 아닐까~ ㅋ

더운 여름이 오면 물 그냥 듯시지 말고

시원한 옥수수수염차로 갈증해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