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제비꿈 해몽은 이렇답니다

by 시간따라 2015. 3. 10.

제비꿈 해몽은 이렇답니다

가끔 꿈을 꾸지만 무슨일이 생길즘,항상 꿈을 꾸는편입니다

하지만 저는 늘 꿈해몽에 서투르죠

어제는 제비꿈을 꾸었어요

 

방안에 제비가 집을 지었는데 엄마제비가 있었어요

근데 아는 동생이 제비를 쫒아보낼려고 하고 나는 그걸 말리구요

근데 제비꿈은 좋다고 들었거든요

 

저랑 친한 친구가 많이 아픈데,,아마도 친구가 나을병인것 같아요

제비꿈은 좋은 소식이 들어 오는꿈이라 들었거든요

그래서인지 친구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단 소식을 듣고 기분이 좋았어요

아마도 제가 꾸었던 꿈 때문이 아닐까~ 혼자 생각해봅니다